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대표이미지.jpg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일반분양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27층, 아파트 22개동, 총 1,554세대 중 일반분양 713세대

59㎡A, 59㎡B, 84㎡

2026년 7월 예정

 

발코니 확장비 무상

중도금 60% 무이자

 

서희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평택 화양서희 센트럴파크의 일반분양 선착순을 진행합니다.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7층, 22개동 전용 59~84제곱미터 1,554세대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용 59~84제곱미터 중소형 아파트로, 단지는 인근 아파트 대비 소형 평형대의 비중이 큽니다. 내부는  4Bay 판상형 구조 및 다양한 공간 활용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남향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며,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는 38번국도와 인접해 서평택IC, 포승IC(예정) 진입 시 이용하면 평택과 안성 등 수도권 남부~충남 당진, 아산 등 충청권 산업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와 평택항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합니다.

 

평택화양지구는 항만물류 배후도시로, 평택항 주변으로는 포승2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포승지구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자리잡고 있다. 더불어 황해경제자유구역과도 인접했다.

 

향후, 대중교통을 통해 2024년 개통이 예정된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서해선복선전철과 경부고속철도(KTX)를 직결하는 서해선KTX 고속철도망 구축사업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완공 시 안중역에서 서울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단지는 공공청사의 이전과 대형종합병원 조성이 가까이 예정돼 향후 생활기반 인프라가 동반 확충될 전망며, 인접한 현화지구와 송담지구 접근성이 뛰어나 해당 지역 내 인프라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앞에 초등학교 신설이 예정돼 있고, 다수의 초, 중, 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습니다.

 

한편, 화양지구는 평택항 인근 산업단지와 KTX가 직결 예정된 안중역 사이에 여의도 면적과 맞먹는 약 279만제곱미터 규모로 계획된 도시로, 부지 내에는 평택시청 안중출장소등의 공공청사와 학교, 대규모 종합병원, 공원 등 각종 기반시설이 체계적으로 갖춰지게 됩니다. 2만여 가구 5만여 명 이상을 수용할 것으로 기대되는데, 이는 국내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지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에 해당합니다. 게다가 화양지구는 지리적으로도 고덕국제신도시와 더불어 평택시의 미래를 견인할 양대 개발 축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 사전 예약제는 본 아파트가 일일 방문객수와 시간별 방문객수를 한정하여 대표번호로 시간을 예약하신 분께 예약된 일자와 시간에 모델하우스를 관람하도록 합니다.


조회 수 132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대표이미지.jpg

 

 

용이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330-1 일원에 지하 2층~최고 36층 총 21개동, 총 1,963세대로 전용면적 52 127세대, 53 137세대, 59A 332세대 59B 177세대, 62 15세대, 71A 79세대, 71B 63세대, 84 31세대, 105PA 3세대 등 9가지 평면으로 구성되며, 이 중 964세대가 일반 분양을 진행하게 됩니다. 

 

처인구는 최근 많은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으로 역북지구, 고림지구, 삼가지구, 진덕지구 등 지구 단위 개발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고림, 유림 인근에서 가장 규모의 단지로 이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총 1,963세대 중 선호도 높은 전용 60제곱미터 미만이 72.5%에 달하며,펜트하우스 4세대를 제외하면 모두 전용 85제곱미터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게 됩니다. 또한 주차장은 법정 대비 117.8%로 2,359대가 수용 가능합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단지 내 조경 면적이 약 33%에 달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전용면적 59제곱미터 이상은 4베이 특화설계를 적용,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피트니스,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경안천과 인접한 단지 인근 경안천변에는 2022년말까지 축구장 10개 넓이, 약 7만7727제곱미터 규모의 작은 숲과 연못, 산책로 등을 갖춘 대규모 휴식공간인 경안천 도시숲이 조성됩니다.

 

교통여건으로는 경전철 에버라인 보평역이 도보 4분 거리, 광역버스 정류장이 도보 6분 거리이며,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반포 고속터미널까지 30분대, 강남역까지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용인 IC가 1km 이내 약 5분 거리로 인접해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강남, 양재, 판교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통을 앞두고 있는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의 수혜지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처인구청, 용인버스터미널, 용인시종합운동장 등이 차로 10분 이내 위치하고 있으며, 고림지구의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교육여건으로는 성산초가 도보 4분 거리이며, 고림지구 내 고유초, 고유중 등이 신설 예정입니다.

 

최근 집값 급등과 전세대란 등의 여파로 서울, 경기도를 포함, 수도권 및 전국 미분양 아파트 소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데,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한 클린 홍보관을 운영합니다.사이버 홍보관 및 소규모 인원만 입장시키는사전예약 방문제 방식을 통해서 입니다.견본주택 관람 희망자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시간대를 예약해 방문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안전한 관람을 돕고자 모델하우스 방문시 담당자에게 방문예약시간을 꼭 알려주세요.

 

대표번호.jpg


조회 수 148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항공 조감도.jpg

 

노후 아파트가 많고 소형 타입이 강세를 보이는 용인 처인구 유림동에서 신규아파트 분양이 예고돼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용인시 유림동은 16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가 86.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처인구 내 아파트 면적별 분포도는 전용 60㎡~85㎡ 비중이 59%로 가장 높고 전용 60㎡ 이하는 34% 수준으로 중소형 타입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단독주택과 아파트, 다세대주택이 주를 이루고 있고 아파트 비중이 약 32.8%에 불과해 일반 도시지역 대비 다소 낮고 연평균 분양 물량도 1,546세대로 용인시 전체 대비 다소 낮은 수준입니다.
 
뿐만 아니라 처인구는 용인플랫폼시티와 GTX 구성역 등 여러 개발 호재가 예상되면서 부동산시장 열기도 전반적으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입지적 요인으로 가격대가 낮게 형성되었던 처인구는 SK하이닉스 호재 확정 후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2년, 2023년 부분 개통이 확실시 되면서 가격 상승이 두드러지는 모양새 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용인 명지대 서희스타힐스를 비롯해 신규 분양하는 현장마다 높은 청약 경쟁률을 이끌어내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서희건설이 오는 7월, 용인 처인구 유림동에 랜드마크 대단지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의 일반분양을 시작합니다.
 
사업지인 유림동은 개발 호재와 주택 노후화로 신규 아파트 수요가 많은 지역으로 갈아타기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에버라인 보평역 초역세권에 총 21개 동의 대규모 단지로 들어서며 향후 지역 개발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받고 있는 용인 처인구 유림동에 들어섭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용인시 유림동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2층~최고 36층 규모, 총 21개 동의로 건설됩니다. 단지가 완공되면 총 1,963세대가 입주 예정이며 이 중 일반분양 분은 964세대 입니다.
 
수요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전용면적별 주택 타입도 다양합니다. 전용면적 별로 살펴보면 52제곱미터, 53제곱미터, 59제곱미터, 71제곱미터, 84제곱미터, 105제곱미터로 이뤄져 있습니다.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단지 내 조경면적(약 33%)을 넓혀 자연 친화적인 그린 단지로 꾸밉니다. 특히 최근 인근 경안천변에 축구장 10개 넓이의 도시숲이 조성될 계획이어서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일상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용인시는 처인구 포곡읍 영문리 100번지 일원 7만7727제곱미터에 2022년말까지 작은 숲과 연못, 산책로 등을 갖춘 대규모 휴식공간인 경안천 도시숲을 조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될 1단계 사업에서 2만그루 이상의 다양한 관목을 심고 휴게시설을 설치하는 가운데 665m의 산책로를 조성하며 내년부터 2년간 진행될 예정인 2단계 사업을 통해 잔디마당과 생태놀이터, 야외학습장 등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단지에서 도보권에 성산초등학교(단지 앞)가 있고 고림지구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고유초와 고유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교육 여건 역시 더욱 나아질 예정입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보평역까지 도보 1분, 광역버스 정류장까지 400M 거리로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차량 3분 거리의 용인IC를 이용하면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45번 국도를 통해 용인 버스터미널과 용인시청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업지인 처인구에는 2019년 여의도 면적의 1.4배에 달하는 SK하이닉스 대규모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되면서 직접적인 고용인력 1만7천 명, 간접적인 고용 효과인력 1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향후 투자되는 금액은 10년간 약 120조 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처인구는 SK하이닉스 지정과 플랫폼시티 3기 신도시 사업에 포함된 가운데 제2경부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 가시화로 현재 급격한 가격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대표번호.jpg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방문을 환영합니다.